박은지, 힐링 뮤직 어플 '박은지의 흐린뒤 맑음' 출시 뉴스



기상캐스터 출신 박은지가 날씨와 어울리는 음악들을 모은 뮤직 앱을 선보였다.

㈜헬로준넷과 ㈜싸이더스HQ가 손잡고 내놓은 첫번째 뮤직앱인  박은지의 흐린 뒤 맑음은 기상캐스터 출신인 박은지가 날씨에 어울리는 음악을 직접 선곡, 국내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 명곡 30곡으로 앱을 만들었다.

‘박은지의 흐린 뒤 맑음에는 맑음, 구름, 장마, 첫눈이라는 주제로 구분되어 다양한 분위기의 곡이 선곡되어있다. 러브엑추얼리에 삽입되어 좋은 반응을 얻었던 조니 미첼의 명곡 Both Sides Now을 레이첼 야마가타(Rachael Yamagata)의 비장미 넘치는 커버를 비롯, 현재 흑인 R&B씬의 최고의 라이징 스타인 캔드릭 라마(Kendrick Lamar), 미국 현대자동차의 광고로 쓰여 유명해진 폼플라무스 (Pomplamoose)등 유명 아티스트에서부터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실력파 해외 뮤지션들의 감성 넘치는 힐링 뮤직들로 이루어져 있다

한편 아이튠스 스토어에서 이주의 추천앱으로 선정되었으며 뮤직 앱 순위 2, 전체 유료앱 순위 17위를 기록하는 등 이미 앱스토어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앱은 iOS와 안드로이드로 개발 되었으며, T-스토어, 애플스토어, 구글 플레이 등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멜론,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등 웹사이트 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다.

 

앱스토어

https://itunes.apple.com/kr/app/bag-eunjiui-eonjena-heulindwi/id590045272?mt=8

티스토어

bit.ly/Wh2tBJ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