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ly Rae Jepsen, 모던 록 밴드 A Friend In London과 신작 발표 뉴스



2012년 빌보드 Hot100차트 최장 기간 1위 기록의 주인공 Carly Rae Jepsen 모던 록 밴드 A Friend In London와 손을 잡았다.

 

2011유로비전 송 컨테스트에 덴마크 대표로 출전하며 국제무대에 이름을 알린 A Friend In London은 이후 북미권에서의 가능성을 알아본 레이블의 러브콜을 받고 미국과 캐나다에 진출해 보이 밴드 팝의 대중성에 인디 록을 이식해 차별적인 모던 록 음악으로 인기를 얻었고, 최근에는 New Kids on the Block, Backstreet Boys의 투어에 참여하며 유명세 확산에 가속도를 붙였다.

 

Carly Rae Jepsen이 함께한 작품은 A Friend In London의 데뷔앨범인 [Unite]이다. 대부분의 신인밴드가 주목을 받으면 바로 서둘러 앨범을 만들어 발표하는 것과는 달리 첫 싱글 발표 후 2년이란 시간을 투자하며 공을 들였다. 이런 노력은 이들의 첫 앨범 [Unite]가 신선하고 세련된 사운드로 채워지는데 큰 역할을 했으며, 특히 Carly Rae Jepsen이 이 앨범에 참여해 힘을 보탰다는 점은, 팝 시장이 A Friend In London에 대해 갖고 있는 기대와 이들의 음악에 대한 자신감이 얼마나 큰 것인지를 가늠케 한다.

 

[Unite]에는 Carly Rae Jepsen이 피쳐링한 타이틀 곡 ‘Rest from the Streets’를 비롯해 그간 싱글로 발매해 인기를 얻었던 ‘New Tomorrow’, ‘Get Rich in Vegas’, ‘Calling a Friend’ 화사한 얼터너티브 사운드와 귀에 착착 감기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13곡이 수록되어 있다.

 

국내 발매일은 오는 1 22일이며 배포는 헬로준넷이 맡게 된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